|
MDMP“§c 'ز§P ” x d D 4z ¨ ذ 8 € ¸ % ° |# GenuineIntelU ےûë؟ ـ رد§PR % h
ہ ? 7 ےے †ًآ *pف ج 7 h
à lè ” x| ج ـ9 ک ذ شP , ” ج ¨< „ ہ ے¹ 8• ج t? ° ذH 0 8– ج @B d p ً¶ hک ج E * X ن xڑ ج طG t ` œ d \ ج ¤J <
P èü ہں ج pM \ @ ¼' D ط¢ ج <P à 0 بw 8 ¤ ج S àْ جا
4 T¥ ج شU Œ ذْ ـه
$ ˆ¦ ج *X ` ہْ *ُ
` ¬§ ج l[ ¨ °ْ $ˆ ـ © ج 8^ *ْ ّG èھ ج a ن گْ œ!$ d ً¬ ج ذc ّ €ْ Œo! t T® ج œf ش گ $ک ـ ب¯ ج hi P € $$ ـ ¤± ج 4l H @ à× ¶1N‚# E o ًv ہ ? غع[J؛# ½ï @° @°? " Eo @u @
—U
*ع[Jْ# ½ï @° @°? % go u * „v ®ع[J@$ ½ï @° @°? ' Œo ¨u à bغ فظ[Jٹ$ ½ï @° @°? " ³o
v گ ث¯ /غ[Jت$ ½ï @° @°? # صo w * ¯“ ع[J% ½ï @° @°? ّo ءu ذ و"
2غ[JH% ½ï r @°r @°? " p 5u ہ
Hن
oع[Jˆ% ½ï @° @¾!? # :p ثu
ے)
~ظ[Jت% ½ï @° @°? % ]p w گ 2S غ[J& ½ï @° @°? $ ‚p Tu
;ë
قع[JT& ½ï @° @°? # ¦p w ً ; ع[J–& ½ï @° @°? " ةp u ہ ¸ iع[Jض& ½ï @° @°? " ëp v گؤ \إ غ[J' ½ï @° @°? $
q Nu p ش¨ غ[JZ' ½ï @° @°? $ 1q ±u @ sa ?غ[J' ½ï @° @°? $ Uq w 0 ×ّ شع[Jâ' ½ï @° @°? % yq ـv P ¨ ,غ[J(( ½ï @° @°? # q ’u ہ S اع[Jj( ½ï @° @°? " ءq ïu ً
e تع[Jھ( ½ï @° @°? % مq #u ہ © 9ع[Jً( ½ï @° @°? $ r u ہ ”0 `ع[J4) ½ï @° @°? # ,r qu گ uà ع[Jv) ½ï @° @°? % Or *u P ؛ Jغ[J¼) ½ï @° @°? # tr w ` نO ظع[J) ½ï @° @°? —r at گ ء8 +غ[J:* ½ï @° @°? $ ·r تl p ع4 ¸ظ[J~* ½ï @° @°? " غr {r ` 0م ´ظ[J¾* ½ï @° @°? % r صu ذ تس ع[J+ ½ï @° @°? % "s u p mB ¦ظ[JJ+ ½ï @° @°? % Gs
u ‡ي إظ[Jگ+ ½ï @° @°? # ls ¨s 0 oë ع[Jز+ ½ï @° @°? # ڈs ]t ہ ِڈ ع[J, ½ï @° @°? % ²s \t p dj Cغ[JZ, ½ï @° @°? # ×s ٹo é< Bغ[Jœ, ½ï @° @°? " ْs ےq 0 *? ©ظ[Jـ, ½ï @° @°? ! t Us ` c– ¨ظ[J- ½ï @° @°? $ =t jn Y‰ ظ[J^- ½ï @° @°? # at ٹs P ٌm غ[J*- ½ï @° @°? % „t ¸ëفDو- ½ï ? ` ©t غs ‹¥ 8غ[J&. ½ï @° @°? $ u t ہ “E A؟[Jj. ½ï @° @°? & -u eu 0 ŒU ±ظ[J². ½ï ر@R! @°? $ Su ھs گ ¹v )ع[Jِ. ½ï @° @°? % wu كs P -ù ثع[J</ ½ï @° @°? $ œu us ` ¨® ~ظ[J€/ ½ï @° @°? % ہu à ي4—Nئ/ ½ï û
û
? ڈ هu A M ‚5—N0 ½ï û
û
? … tv ھt ہ وx wع[JT0 ½ï @° @°? $ ùv Rt P Dٹ Zغ[Jک0 ½ï @° @°? % w =s k— |ع[Jق0 ½ï @° @°? # Bw –t @ %´ ظظ[J 1 ½ï @° @°? # ew ‰o € ¬Y Dغ[Jb1 ½ï @° @°? # ˆw نp حî mع[J¤1 ½ï @° @°? $ «w ضp y ِع[Jè1 ½ï @° @°? $ دw غp ذ à پب[J,2 ½ï @° @°? # َw ûr € چM ع[Jn2 ½ï @° @°? % x 3p ` û ضع[J´2 ½ï @° @°? % ;x ùr v´ µظ[Jْ2 ½ï @° @°? % `x َs à vظ[J@3 ½ï
@° @°? % …x ِt * ¬ت <غ[J:4 ½ï @° @°? $ ھx u ° û& A؟[J~4 ½ï @° @°? $ خx >s P 9 جع[Jآ4 ½ï @° @°? % ٍx kt p w؛ 1غ[J5 ½ï @° @°? $ y اt ° ةë Œظ[JL5 ½ï @° @°? " ;y ds /„ ×ع[JŒ5 ½ï @° @°? % ]y bs P جڑ كع[Jز5 ½ï @° @°? # ‚y as ذ èع[J6 ½ï @° @°? $ ¥y ؟r ` چü غ[JX6 ½ï @° @°? $ ةy ©t ` ë Vغ[Jœ6 ½ï @° @°? # يy ï @ دM "³G@ق6 ½ï ? $ z 2 D : \ i m a g i n e \ s r o _ c l i e n t . e x e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n t d l l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k e r n e l 3 2 . d l l D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K E R N E L B A S E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g d i 3 2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u s e r 3 2 . d l l 6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l p k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u s p 1 0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m s v c r t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a d v a p i 3 2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s e c h o s t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r p c r t 4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i m m 3 2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m s c t f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s h e l l 3 2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s h l w a p i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i n i n e t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n o r m a l i z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u r l m o n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o l e 3 2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o l e a u t 3 2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c r y p t 3 2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m s a s n 1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i e r t u t i l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s 2 _ 3 2 . d l l 6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n s i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v e r s i o n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d r a w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c i m a n 3 2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s e t u p a p i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c f g m g r 3 2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e v o b j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w m a p i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I P H L P A P I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i n n s i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i n m m . d l l 8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3 d 9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3 d 8 t h k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s o u n d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p o w r p r o f . d l l : D : \ i m a g i n e \ G F X F i l e M a n a g e r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u x t h e m e . d l l B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C R Y P T B A S E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c l b c a t q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M M D e v A P I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p r o p s y s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A u d i o S e s . d l l B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i g d u m d x 3 2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i g d u m d 3 2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m s w s o c k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S H T C P I P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n l a a p i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n s a p i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i n r n r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N a p i N S P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p n r p n s p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s h b t h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F W P U C L N T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r a s a d h l p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d h c p c s v c . d l l ô C : \ W i n d o w s \ w i n s x s \ x 8 6 _ m i c r o s o f t . w i n d o w s . c o m m o n - c o n t r o l s _ 6 5 9 5 b 6 4 1 4 4 c c f 1 d f _ 6 . 0 . 7 6 0 0 . 1 6 3 8 5 _ n o n e _ 4 2 1 1 8 9 d a 2 b 7 f a b f c \ c o m c t l 3 2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s s p i c l i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p r o f a p i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P e e r D i s t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u s e r e n v . d l l :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a u t h z . d l l @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r a s a p i 3 2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r a s m a n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r t u t i l s . d l l >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S e n s A p i . d l l < C : \ W i n d o w s \ S y s t e m 3 2 \ w s h i p 6 . d l l , D : \ i m a g i n e \ d b g h e l p . d l l ? 7 ےے †ًآ *pف# tز@ tت@ –@ کِ@ ه@ ہ÷@ ه@ €ے? ; # # 6U
o(vôCف کî Z+
v F # 7 †ًآ *pف# » ےے tز@ tت@ –@ کِ@ ه@ ہ÷@ ه@ €ے? $‚ $‚ بùبù رؤ`D³aD €؟ ٹI؟;ù@؟cN؟يbN؟—طO´Vأ?ژ7َ¾n7َ¾QVک?ˆ×¨¾ù“´¾ل“´¾ €? €? €? €? °ً\ %0= ک5é‡ü;ذ„x. ہ ? 7@ ےے †ًآ *pف# tز@ tت@ –@ کِ@ ه@ ہ÷@ ه@ €ے? ; # # $ ôٌ گwïp ¤è €è ôdôv F pè # 7@ †ًآ *pف# » ےے tز@ tت@ –@ کِ@ ه@ ہ÷@ ه@ €ے? $‚ $‚ بùبù رؤ`D³aD €؟ ٹI؟;ù@؟cN؟يbN؟—طO´Vأ?ژ7َ¾n7َ¾QVک?ˆ×¨¾ù“´¾ل“´¾ €? €? €? €? ? 2 ےے R¬ ط0ôP# ‡~گئœ“¦رےے¢ ڑ * ے ےے کQًعM‹„? «ھھ? p?8ںdµہ àم؟ ہن؟ ; # # ہ t °ٍPDےPôdôv F طP# 2 طR¬ 0ôP# € ےے ‡~گئœ“¦رےے ¢ ڑ * ے ےے کQًعM‹„? «ھھ? p?8ںdµہ àم؟ ہن؟ a ¦YکھƒeQA --÷EQ¢0قè‹mâ0©»ےے‚(*›$Q‚(Uص•7م@a éooh€H£×_Wے‚ ¤أ?EQA.¾}eQ € êoAB›ے÷ےa ،«ےےے A·؟ےے ? ےے ; # # Hے¹ ً
ƒ bEulے¹ôdôv ے¹# € ? ےے ; # # ®‘ ¨‘ ـ @Hôdôv F شH# € ? ےے ; # # *ط |ïٍv ûيٍvˆے¶ôdôv “ ô¶# € ? ےے ; # # pX گ(ٹsdےX¼Xôdôv F X# € ےے ? ےے ; # # ً"G <ىہ <ôdôv F *# € ےے & 0 0 0 1 # { 6 9 9 4 a d 0 4 - 9 3 e f - 1 1 d 0 - a 3 c c - 0 0 a 0 c 9 2 2 3 1 9 6 } \ r t m i c i n w a v e ? ےے ; # # \ < Rpbµ#ˆôdôv F ىü# € ےے ? ےے ; # # @ °n» ,ے'ôdôv F ہ'# € ? @ ےے رC \ ےw # –@ کِ@ ّے@ ; # # ` ¸lں 8ےw ôdôv F جw # @ \رC ےw # * ےے –@ کِ@ ّے@ €? %‚ %‚ HظHظ ? ےے ; # # (’!*¤¥ ً’! < üا
ôdôv F ذا
# € ےے SpecialForce@ Sn4ke_DeaThI Love My Friends No More Fu.ck All :P
? ےے ; # # ہ©ل *ذ.K ˆےه
ôdôv F àه
# € ےے Œ
[|
[l
[\
[L
[<
[,
[
[
[ü[ى[ـ[ج[¼[¬[œ[Œ[|[l[\[L[<[,[[[ü[ى[ـ[ج[¼[¬[œ[ ? ےے 4قJ ظذ¸ل # ( *@ ب@ ; # # *¤ےےےے€ ذُ
ôdôv F ¤ُ
# ظ4قJ ذ¸ل # € ےے ( *@ ب@ ? ےے ; # # àv Dˆ ˆےˆ ôdôv (ˆ # € ? ےے ; # # ¸ x شGhGôdôv F üG# € ےے $N"¸?Wû ? ےے ; # # ¬ ! ¬ى!$ہ ے!$ôdôv F *!$# € ےے ? ےے ; # # طo!ن €ّ üo!ôdôv “ گo!# € ےے $N"¸?Wû ? ےے ; # # ذI >ضٍvˆےک ôdôv (ک # € ےے ? ےے ; # # ذI >ضٍvˆے$ôdôv ($# € RSDS85ذپةF¼!°]‰´ D:\vss-od\Silkroad\Client\Out\SRO_Client.pdb RSDS§Mً¯eG¸َغO-vPê ntdll.pdb RSDS3J¦]G7N¯¢e:vT‹ kernel32.pdb RSDS¼îصY°¶اD،W-®Iu. kernelbase.pdb RSDS_©¯9-m@،‘.à9ثًe gdi32.pdb RSDSëضرءT“SF‰‘*i|ث-P user32.pdb RSDS“¹'DڈAµC+ںjA lpk.pdb RSDS2cRي"F¬ص²v)ٹ usp10.pdb RSDSg’اnSEڈ*پjص»ù msvcrt.pdb RSDS8م‚و[pL*# ً2¹@ advapi32.pdb RSDSMٌzشضL”'Ecr± sechost.pdb RSDSˆUî «KeB‰ت’ّ¹ < rpcrt4.pdb RSDS±گ\’
N®qطىخwحئ imm32.pdb RSDSّ®=%kغH¦N·LM/# msctf.pdb RSDSُ#Tلہï)Nڑf9 “üظ shell32.pdb RSDSY´+7x½M¦K‚l)ë shlwapi.pdb RSDSôX+à!£ضN¯çذ#CL wininet.pdb RSDSK€پ”´G®jço‹™´v normaliz.pdb RSDSطَ'لُ25N؛£©¹jiP~ urlmon.pdb RSDSRB!~T]J*ٌ+ؤ' ole32.pdb RSDS•!F ´*ƒAگ†?)^Y;ˆ oleaut32.pdb RSDS¥'ù4r¥µE®Q¸}¢?¤¬ crypt32.pdb RSDS””‘ا›E§ZعD-r* msasn1.pdb RSDSà0ƒ]گط"L»ëّـىmد¦ iertutil.pdb RSDSdu´[p°K؟ز>يسگ‘’ ws2_32.pdb RSDSgپZر®ںsJ’4Koزhg” nsi.pdb RSDS\N#Rؤ~FF¶-V5{,”‡ version.pdb RSDSï¾}I…³$O¼jFپ7†
ع ddraw.pdb RSDS³ؤہٌœ$ھJٹQ0ش5³e dciman32.pdb RSDSچF×÷زüتG©|Œ‹ز‘لI setupapi.pdb RSDSo—nژ+†ص@›¤¯ !tL cfgmgr32.pdb RSDSئؤ^P\ëE–ôدـün devobj.pdb RSDS?ظطڑ3ـO–اmô dwmapi.pdb RSDSwطأآmèA·FK•ˆƒ iphlpapi.pdb RSDS[آ*÷¦O‡d”سِ؟ر winnsi.pdb RSDS ظvطôuMڑو7S½
winmm.pdb RSDST}e+”آ¢J“A3B}WM d3d9.pdb RSDS5£أظ_aژD*°×gو· d3d8thk.pdb RSDS€GڈَâeئGژعi–ُnي dsound.pdb RSDSlِّ±*ثiH؛كز$¬ƒ powrprof.pdb RSDSجثu|JD¥yؤة²* g:\VSS-OD\JMX_Library\GFX\Out\Release\GFXFileManager\GFXFileManager.pdb RSDS5«ى[qç5H¦؟=*ط‘»: UxTheme.pdb RSDSهê/وîYظL•aB°آ cryptbase.pdb RSDSا § ¬›"@•¶ëـrW CLBCatQ.pdb RSDSë0¨8أeB—*OJءêK{ MMDevAPI.pdb RSDS#iخ„
ٌ@کد90üè^ propsys.pdb RSDSّىزع¾yy@µے:ةف؟س AudioSes.pdb RSDS³ك”–ف
Fژc9سذژs D:\ccViews\autobuild1_BR-1110-04HT_15.17_Snapshot\gfx_Development\dump32\igfx\lh\gtune\cloaking9\umd\pdb\igdumdx32.pdb RSDSچ±ySمQA¾zH—E› D:\ccViews\autobuild1_BR-1110-04HT_15.17_Snapshot\gfx_Development\dump32\igfx\lh\gtune\UserMode\igdumd32.pdb RSDSط*vxùD،A„»R²: mswsock.pdb RSDSٍ/©’W“HK—•‰…aً wshtcpip.pdb RSDSµ)oNجuC²ش®ش0ر^ nlaapi.pdb RSDSdŒغ]¸y|I½~‘«uء¶' dnsapi.pdb RSDS{¹ّE…×Hˆ(œXèإ³ت winrnr.pdb RSDSDûر5k<L„‚ه[(J NapiNSP.pdb RSDS½&ذغMD’سخiٌ pnrpnsp.pdb RSDSîى¯ث”#GڑهôمKR„5 wshbth.pdb RSDSPœû€qcLH…ش¬ل ٌؤr fwpuclnt.pdb RSDS}œرo(M؛à]—Wè/ rasadhlp.pdb RSDS€àس1`¬CƒêX¾ئtط dhcpcsvc.pdb RSDS=¯¹]|éM‚چuگ3~¥ comctl32.pdb RSDSبyےy>؛َI¬ھ}n€ï sspicli.pdb RSDS©\تاه‰M›گçv³ٹ³ profapi.pdb RSDS&(q@vôJ…gîMô¨‹أ peerdist.pdb RSDS}IêîپµE™"غ‰ِM± userenv.pdb RSDSpآC-´lF‹dل{ً authz.pdb RSDSz…م¶”O†ضأ£ev؟ rasapi32.pdb RSDS†ڑكùwىO»z,ٍœ}^ف rasman.pdb RSDSS1Uي†J©Aو'ُذچl rtutils.pdb RSDSث؟›©÷E‰¥qتLGغ SensApi.pdb RSDSQنQéںB…gjكج§* wship6.pdb RSDSwBى،ں²ƒA‰قgپل dbghelp.pdb tdôv x{ lè ” x| شP , ” ے¹ 8• ذH 0 8– ً¶ hک X ن xڑ œ d \ èü ہں ¼' D ط¢ بw 8 ¤ جا
4 T¥ ـه
$ ˆ¦ *ُ
` ¬§ $ˆ ـ © ّG èھ œ!$ d ً¬ Œo! t T® $ک ـ ب¯ $$ ـ ¤± ى‰$اD$ ‰\$اD$ Tèv آ چI U‹ىƒىP‰D$d، ‹€¤ ‰$اD$ اD$ اD$ Tè9 ‹$‹ه]أ‹ے‰D$‰\$éبN چ¤$ چd$ ‹ش4أچ¤$ چd$ چT$ح.أگU‹ىچ¤$0ےےTèS ‹U‹Eƒ„$ؤ ‰Pا$ ‹جjQےuè£ٌےےPè جگU‹ىچ¤$àüےےTè ƒ„$ؤ چŒ$ذ ‹Eا$ ‰Aƒa<Kôv§چuشè ؤè ذîu $ ôٌ 4 ًہ ôٌ lTôv~uک نè |Pôv·،uœ ےےےےé ًè é Iôvؤjuک ک é كEu®"ُvں±ov$ ´= = # , è= $ & ®"ُv×±ov$ p ? = $ )@ `? „? ّم= گ"? é °ë ّم= ¬ھô $ $ ôٌ ً؟@ 6? M×ٌ <é ےےے°ë ً؟@ >hُvً؟@ èx نé Uوôً x x 0 èx üé èوôً x x 0 0 ê تçô x x @ê ً x ً x Hê >€ô x @ê ّم= ^ôv×luےےےے x $ ôٌ `ê qاô x è= = ? p qôٌ PE = ? €ë “1ُv8= o1ُv—³ov = ? € ہê= 0= @ = 0= 0= ¥ § ¥ §© © ¸ |y ¥ §) ط ہê= p 0= ? ہê= © O H *ê $ Pù M×ٌv¯Pˆ ےےےo1ُvh-ُv ? ôٌ $ ? Iôvؤjut t ہë كEut ôٌ ذë W¶,ـë ¤ï L³ôبï ~³ô$ ôٌ LP—( lى è= Tى َ¬uBî $î ضأô@î ‚ى پؤô è= è= ° پؤô ¸ى è= ° çُv Hî lî ? = X? ¥ ىي lُv? ں4ُvûµovًّ ¤= = œTôv‡uےےےے¼^ôvش…u$ |ي ¼^ôvش…u$ ¼^ôvش…u$ ¤ي Hï 8 ô…u*.ً$ ôٌ $ 8 Œي œ})…Pù ُصuœ})…ےےےô…u¼^ôvش…u$ î ¨î ô…uH.ً$ ôٌ $ ôي 4.ًPù ُصuœ})…ےےےô…uEu$ ¨î LWôv?¨uےےےےlè > ” pî ”î ںخôےےےےlè > ” گî ¨î ” è= ” Hz ہî Lدôےےےےlè > ” ¼î è= èî èî 4ôےےےےlè > ” ” x| |ï ُ9ôبï @ً H > lè ” ï ” x| ـ9 œ4ô`? x| |ï RDôبï @ً H > teôv ? |? ”ï pjôبï @ً H > ًّ )xôبï @ً H > ّ= H > ّ= ےےےےـ è= ذ= ذ= è= L <iï ل ے° ج œ P Pù ` € 8 ¸ ذ ¨ x ” | 0 d |# |# |# 4z D Xz x{ 8 ” |# ” ‚# 7 $C ¨< 4z €³ lٌ izôےےےےـ è= ذ= ذ= è= Pٌ ب-" Dٌ <)ُv Pٌ ذ= è= è= ذ= h
û ,û M#ƒ ےےےےـ $ بٌ لëً!ƒ ŒgLuàù ْ p ْ ےےےےˆvةˆvـ Wh
ْ مbv magine(Pvp) vv v ms_7ona جT. ¸T.† /3vv ¸T. œٍ ¨Gv¸T. ّf- ‚ D:\imagine\Dump\6N[2012-11-17 20-06-30]_46_22 imagine(Pvp)_ms_7ona.dmp Œ3آu ذ7 ¸ٍ غà
vf" ‚ ؤٍ rژvطکvx; َ „ل
vOل
vَv,ً‚ ذٍ طَ مbv«d4†ےےےOل
vىp؛ f" ‚ ہَ ‚ °Zّf" ‚
ےےےےï†vf" ‚ ‚ ح«؛ـ ہَ ‚ €َ œَ طکvOل
vèَ ةˆvچˆvv,ً‚ ہƒ $ p ےےےےےےےےˆvةˆv w Œَ @bëىô مbvc
5†ےےےچˆvدCv ہƒ f" ‚ ‚ 8ô ùA
vہƒ f" ‚ شô ‚ „ô QلV ہƒ f" D:\imagine\Dump\ ient.exe " ‚ ‚ ح«؛ـ شô ‚ ”ô °ô طکvچˆvüô ةˆvچˆvq,ًک*‚ B $ p ےےےےےےےےˆvةˆvےےےے *ô گِ مbvc
5†ےےےچˆv1vv ذàV f" ‚ ¼^ôvش…u< \ُ a6
ô…u
.ً* ¨ ¨إ
Dُ ‚ ˆû ُصuœ})…ےےےô…uEu< a6
ذُ <ِ èوµ < a6
ذُ *qçµ @ء ¤ِ *
a6
P پ €' ہ¤' €“إ < !€' ج" ¸!پ ˆِ € ¸!*Y P °ح ´ ´¯-F€{™( ے ¸µ) xِ ¼oُv\÷ J L \÷ ÷ mُvtُv¯ovْ Hء Tû M×ٌvدPˆ J L `ہ % ( J H ؤ÷ `ہ H |÷ 9œ5ھہ @÷ J قœ5u@÷ ¯ov„ِ 4ْ Tû M×ٌv ْ Œù %oُvPء |÷ H Hء Dqُv ü(Euoُv Hµَ‚lR H
Dqُv ,ْ D : \ i m a g i n e \ S e t t i n g \ S R E x t Q S O p t i o n . d a t @ء < < pأ °ح گè à @ء °ù “1ُv8 o1ُv§،ov¬VôvC…uےےےے!ƒ (ù ù ù l…uےےےے¬Vôvƒ2Euےےےے!ƒ |” !ƒ ŒgLu ƒ @ € àT !ƒ ŒgLuرëًذù ءEز ےےےے*,Fuْ *.ً ْ ¯ُvگؤ.8ا, ؤ.Lْ û xقµ ًù `ت¸ّ6ü ـù S÷´ dù $ <ْ 2“Ju¥شz…ےےےشے tZ÷vْ Pظٌv شے کُv$ْ ى×ٌv û ,û ¨ُv Hˆ Hْ ùeôvےےےؤے ,û نْ xے
fôvؤے ّْ ثeôvû ؤے ,û نْ M×ٌv û ؤے =چٍvû ؤے ,û نْ M×ٌv û 6U
¨ْ ¬ٌDuLû
l"èْ ى¹| 6 ؛|Vµٍ
l"
l"] ب¼ْ ü ذ¨|£ه ُےےےr Z+
vWdôvû ,û û ,û ہ ? 7 ےے †ًآ *pف# tز@ tت@ –@ کِ@ ه@ ہ÷@ ه@ €ے? ; # # 6U
o(vôCف کî Z+
v F # 7 †ًآ *pف# » ےے tز@ tت@ –@ کِ@ ه@ ہ÷@ ه@ €ے? $‚ $‚ بùبù رؤ`D³aD €؟ ٹI؟;ù@؟cN؟يbN؟—طO´Vأ?ژ7َ¾n7َ¾QVک?ˆ×¨¾ù“´¾ل“´¾ €? €? €? €? °ً\ %0= ک5é‡ü;ذ„x. ہ 4ےےن 4ےےج ّ©?a¹
@ u>g $©$©،cf !؛ 6U
ؤَ`ؤَ`o(vü؛ ّ©ü:ل
ن¤ن¤o(vü؛ ؤَ`êj
DSvDSvo(vü؛ ن¤`@
¹*¹*o(vü؛ DSv $D'(ùىG&ع؛ ¹*€خî T@؛ ².vعOvj+ƒ ˆے ° f" پYkE‰ œ ™ éڑ´ = *
هً ًD ک¦ ذہ ‹ ےےےےےےےےےےےے ہ ے ْ ؤے H´ *ٹëً ”ے tEu ًشے ُ³ُv ًأ§ov ً ہ5+Fu5+Fu*ے ْ ےےےےM×ٌvڈ]ˆ ىے ب³ُv ً ً ً ً ےےےےl^ôvœuہ lٍ^ٍDuہ $ ےP|-ّ ىP´ئ%ؤےPُصu¬ï)… \ےPًDuہ ےےےے *ïDupےP²ïDuہ ےےےے ”ےP»¸ ہ ےےےے tEu شےPُ³ُv أ§-t *ےP ےےےےM×ٌvڈ]ˆ ىےPب³ُvہ؛¸ ہ؛¸ Lôvvu Hے¹…ٍ fïDu $ >ôےےےے ے¹ ؤے¹ُصuجà)… |ے¹u N ”ے¹
ƒ N tEu شے¹ُ³ُv أ§ؤt *ے¹ ےےےےM×ٌvڈ]ˆ ىے¹ب³ُvً
ƒ ً
ƒ l^ôvœu $tِ vïDu$ m 8H èH ؤےHُصu¬ï)… XHًDu ےےےے *ïDulH²ïDu ےےےے 0ٍ ¸ ےےےے ”ےH D:\imagine\sro_client.exe tEu شےHُ³ُv أ§5p *ےH ےےےےM×ٌvڈ]ˆ ىےHب³ُvگے· گے· L^ôv'ïٍv ذط ں§ثp *ط *jذ9îؤحv®ç *ƒ *ط *jذ9îؤحX„کو ¶ ؤے¶M×ٌv—Cˆ ”ے¶tEu شے¶ُ³ُv*ط أ§ثp *ط *ے¶ ےےےےM×ٌvڈ]ˆ ىے¶ب³ُvûيٍv*ط ûيٍv*ط L^ôvrhu pX طdِ نXنX$ ک X lX“1ُv8 ®"ُv¦%p œ <X ؤےXُصu¼گ)… X*ٌDupXنX ےےےے ک ¸e 8* کh ŒX( ہX XٍDu ً ےےےے 8Xعjn XX ےےےےXےX.jn ےےےے XXxQxQک ّX$ ک "{fِ”ْX ےXeچVu ّ%ٹs PXےXؤےXُصu¼گ)…ےےے®hu*ٌDu„XّX xQ xQک Tdِ xQ©‹s"}´ƒےےے4ےXٍDu ً LےXعjn pےX dےX؛jn ˆےX™نlnےےےے ®)jn xQéنln ®نln”ےXtEuxQشےXُ³ُvxQأ§%p xQ *ےX ےےےےM×ٌvڈ]ˆ ىےXب³ُv،نlnxQ ،نlnxQ _ 0 L^ôvrhu ً X;÷ dd$ 0 ےےےےےےےےiu 0 1 # 4 & 4 2 b 0 0 & 0 & 0 0 0 1 # { 6 ¼4 - ؤےُصu¼گ)… „*ٌDuًd ےےےے ¬ t N o t i f y W a v e ط¾گv ً ےےےے µ‘v`N ©’v ے €ے¸$ھs ےےےےے `N ش( ù6€ y ض ا%ھs ھs °%ھs nہ xY *”iï“ذ£ج *ة"1– ùˆُˆےv/ھs”ےtEu`N شےُ³ُv`N أ§zq `N *ے ےےےےM×ٌvڈ]ˆ ىےب³ُvi/ھs`N i/ھs`N ¥jqL^ôvrhu < \ى+÷ °°$ 0 l¥jqX}v ¨ى! L^ôvہ´³ےےےےے®"ُv ؤےُصu¼گ)… ذ*ٌDu<° ô 0 ¸¾ْ x¾ْ°*ùج®ùىٍDu ً ô عjn $ ô $ے.jn ô $ <Q0 ےےےے L^ôvrhu „ ®hu´+÷ ّّ$ 0 ¸ةْ¤¬*jn Q ¸ةْ ¸ةْ Pًؤےُصu¼گ)…ےےے®hu*ٌDu„ّ <Q <Q0 0ے\0jn(ےàQ 4ےٍDu lے”-jnô <Q<Q dے؛jn pےˆےw)÷ˆے®)jn <Qéنln ®نln”ےtEu<Qشےُ³ُv<Qأ§jq <Q *ے ےےےےM×ٌvڈ]ˆ ىےب³ُv،نln<Q ،نln<Q l^ôvœu@ H÷ @ ¸`ˆ$ ش' ؤے'ُصu¬ï)… Dے'ًDu@ ےےےے ¸`ˆXے'²ïDu@ ےےےے çn» @ ےےےے ”ے' ےےےے tEu¸`ˆشے'ُ³ُv¸`ˆأ§Zq ¸`ˆ *ے' ےےےےM×ٌvڈ]ˆ ىے'ب³ُv°n» ¸`ˆ °n» ¸`ˆ l^ôvœu` \Kù ` @ O $ ¼ àw ؤےw ُصu¬ï)… Pےw ًDu` ےےےے @ O dےw ²ïDu` ےےےے €ےw ¯zr` ےےےے ےqˆےw {r”ےw tEu@ O شےw ُ³ُv@ O أ§
@ O *ےw ےےےےM×ٌvڈ]ˆ ىےw ب³ُvِzr@ O ِzr@ O ىWôv‹ٌuœ (ےا
ےا
ôا
¢ل kJ °ن €ےا
L œ ,ےا
(ےا
$ےا
ےےےےœ*¤¥ڈج’!(’! ¤¤¥ِtL @ڈ œœج ڈڈُهؤْ œœTےا
Tےا
ؤےا
ؤےا
H´ فtêً ”ےا
A€ج tEuœشےا
ُ³ُvœأ§؛| œ *ےا
ےےےےM×ٌvڈ]ˆ ىےا
ب³ُvآج œ آج œ àژŒoL^ôv1¤ٹo @ےه
¨ ´ ”ےه
tEu شےه
ُ³ُv أ§ک| *ےه
ےےےےM×ٌvڈ]ˆ ىےه
ب³ُvُ£ٹo ُ£ٹo TèىWôv‹ٌu¤ üُ
èُ
بُ
*¤؛œJ €ےُ
–0K ¤ ےُ
üُ
8ےُ
ےےےے…نِْگڈگڈ8ںےےےے!èL ¤ pےُ
`#ص ےےےےقوL 8ےُ
ےےےے ںˆںِtL ˆںœج ں ںُهِْ ˆںˆںTےُ
Tےُ
ؤےُ
ؤےُ
H´ فtêً ”ےُ
A€ج tEuˆںشےُ
ُ³ُvˆںأ§ˆ| ˆں *ےُ
ےےےےM×ٌvڈ]ˆ ىےُ
ب³ُvآج ˆں آج ˆں |^ôv{َvن ـˆ ں§ُV àv Hک 8svw w ¨ àv ىw ىw *ٌ hض 8ˆ ؤےˆ M×ٌv÷Bˆ ”ےˆ tEuàv شےˆ ُ³ُvàv أ§ُV àv *ےˆ ےےےےM×ٌvڈ]ˆ ىےˆ ب³ُv>ضٍvàv >ضٍvàv dؤ²ul^ôvœu¸ {êکل¯¸ $ ~ب²u ےG G4 ج ہGُصu¬ï)… €GًDu¸ ےےےے vî ”G²ïDu¸ ےےےے ”ےGP ¸ ےےےےفنDêکل¯ کل¯ €ےGXد ےےےےA
P üG ©نDê ”ےG کل¯”,ط ™نDêؤےG¶د tEu شےGُ³ُv أ§:l *ےG ےےےےM×ٌvڈ]ˆ ىےGب³ُvP P P P l^ôvœu¬ hش ¬
$ 0 ےےےےےےےےe•u ´!$ ؤے!$ُصu¬ï)… $ے!$ًDu¬ ےےےے à csˆے!$·3bs¬ ےےےے ù3bs n! Pn! ”ے!$tEu شے!$ُ³ُv أ§\R *ے!$ ےےےےM×ٌvڈ]ˆ ىے!$ب³ُvû2bs û2bs °Œ³ul^ôvœuن طo!کSر@," ن ," $ جدûےےے ¤o!ک ؤےo!ُصu¬ï)… ےo!ًDuن @w P+" (ےo!²ïDuن @w lےo!ùz³uن @w P+" hچ¼u ," 5tQر„ےo!S‡³u P+" ”ےo!ق”³utEuP+" شےo!ُ³ُvP+" أ§W P+" *ےo! ےےےےM×ٌvڈ]ˆ ىےo!ب³ُvس”³uP+" س”³uP+" |^ôv{َv¼ ـک ں§هV ذI H$Hˆ P$J ش ذI ّ$àU ٍ 8ت 8ک ؤےک M×ٌv÷Bˆ ”ےک tEuذI شےک ُ³ُvذI أ§هV ذI *ےک ےےےےM×ٌvڈ]ˆ ىےک ب³ُv>ضٍvذI >ضٍvذI |^ôv{َv¼ ـ$ں§rR ذI 8svHک J Pک P ذI àU ّک pٍ 8ت 8$ ؤے$M×ٌv÷Bˆ ”ے$tEuذI شے$ُ³ُvذI أ§rR ذI *ے$ ےےےےM×ٌvڈ]ˆ ىے$ب³ُv>ضٍvذI >ضٍvذI \ ـ 8 ! ى <*€ <*€
Start Program<*€ DISP_CHANGE_SUCCESSFUL<*€ CPSVersionCheck::OnCreate (0)<*€ ! GateWay : blackwaymedia.no-ip.org<*€ <Window Activate>]€ <Window De-Activate>ش€ CPSLogo::OnCreate (0)ىش€ CPSTitle::OnCreate (0)xOپ <Window Activate>‰“پ CPSCharacterSelect::OnCreate (0) §پ <Window De-Activate>َ-‚ <Window Activate>،ھ‚ <Window De-Activate>،ھ‚ % CPSCharacterCreateChina::OnCreate (0)*‚ <Window Activate>پ5ƒ CPSCharacterSelect::OnCreate (0),Qƒ CPSMission::OnCreate (0)‹]ƒ SR_MYCHARACTER_DATA‹]ƒ OnMyCharacterEntered - Start‹]ƒ CICPlayer::CICPlayer()‹]ƒ P (ms_7ona[120]) ³ھإ¸³² [108 x 106] [265.736420,180.000000,1416.694336] [2.083154],xƒ ¸®ء¯ °ا³ش´ظ.[108 x 106],xƒ OnMyCharacterEntered - End‰ƒ " ہ§إ¹ئا¸إ ¾ئہجإغ ء¤؛¸ °»½إ -MyPage-¬‹ƒ In EG:50001¬‹ƒ In EG:50001{ڑƒ In EG:50001{ڑƒ In EG:50002{ڑƒ In EG:50001{ڑƒ In EG:50002)ƒ In EG:50001)ƒ In EG:50002ب%„ " TELEPORTGATE -> Type(2), Target(5)H(„ ¸®ء¯ °ا³ش´ظ.[108 x 107]ê,„ <Window De-Activate> -„ SR_TELEPORT_ACK -„ SR_TELEPORT_ACK -„ SR_RESET_CLIENT -„ OnResetClient : 23687 -„ CICPlayer::OnRelease() -„ CICPlayer::~CICPlayer() -„ OnResetClient - Endد5„ SR_MYCHARACTER_DATA¯:„ OnMyCharacterEntered - Start¯:„ CICPlayer::CICPlayer()¯:„ O (ms_7ona[120]) ³ھإ¸³² [135 x 92] [1149.439331,244.286621,127.204315] [0.080607]ہ”„ ¸®ء¯ °ا³ش´ظ.[135 x 92]ہ”„ OnMyCharacterEntered - Endہ”„ <Window Activate>®„ " ہ§إ¹ئا¸إ ¾ئہجإغ ء¤؛¸ °»½إ -MyPage-ë† <Window De-Activate>ّ † <Window Activate>?'† <Window De-Activate>»,† <Window Activate>}=† <Window De-Activate>$r† <Window Activate>$↠¾ئہجإغ ±¸ہش ¼؛°ّہ↠In EG:50001ہ↠In EG:50002ہ↠In EG:50024ہ↠In EG:50001ہ↠In EG:50002ہ↠In EG:50024ه† In EG:50001ه† In EG:50002ه† In EG:50003ه† In EG:50024ôü† ¾ئہجإغ ±¸ہش ¼؛°ّ:‡ ¾ئہجإغ ±¸ہش ¼؛°ّD‡ ¾ئہجإغ ±¸ہش ¼؛°ّJ‡ ¾ئہجإغ ±¸ہش ¼؛°ّگP‡ In EG:50001گP‡ In EG:50002گP‡ In EG:50003گP‡ In EG:50007گP‡ In EG:50024گP‡ In EG:50001گP‡ In EG:50002گP‡ In EG:50003گP‡ In EG:50007گP‡ In EG:50024dc‡ ¾ئہجإغ ±¸ہش ¼؛°ّ5±‡ <Window De-Activate>Tا‡ <Window Activate>bر‡ <Window De-Activate>6éˆ <Window Activate>ـِˆ <Window De-Activate>ّ‰ <Window Activate>I‰ <Window De-Activate>J@‰ <Window Activate>xE‰ Terminate ProgramxE‰ <Window De-Activate>€³ OS : Windows XP (build 7600)
CPU : Intel(R) Pentium(R) CPU P6200 @ 2.13GHz
Memory : Physical(1908.6MB), Page(3817.1MB), Virtual(2047.9MB)
Graphic Card : HAL (mixed vp): Intel(R) HD Graphics
Graphic Card Version : 8.15.0010.2555
Graphic Driver Date : 2011-10-13 05:58
Build(exe) : [2000-00-00] [00:00:00]
·¼
|